995 Eth Str, San Francisco, CA, 94000 +1 1234 56789

유아이 다운로드

내가 독점적으로 WinME 데스크톱을 사용할 때 먼저이 프로그램을 가로 질러 왔다. 내가 거기에 사용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지만… 내 XP 노트북에 그것은 대기 모드로 컴퓨터를 넣어 키 조합을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 하는 경향이, 제어판에 가서 그 기능을 재설정 하는 저를 요구–>전원 보호기 설정. 내 새로운 윈도우에 7 노트북, 한 번 어젯밤 프로그램을 실행 한 후, 다음 `종료`를 입력 한 후, 그것은 잘 작동하는 것 같았다. 그러나 뚜껑을 닫고 잠시 동안 컴퓨터를 떠난 후 컴퓨터를 완전히 절전 모드에서 벗어나려면 컴퓨터를 재부팅해야했습니다. 뚜껑을 열었을 때 일어난 일은 깨어나지 않고 화면이 마우스 포인터를 검은 화면 가운데에 표시하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컴퓨터이기 때문에 제조업체에 문의해야하는 끔찍한 오류가 이미 있다고 걱정하기 시작했습니다. 컴퓨터가 깨어나도록 몇 번 실패한 후, 나는 저녁에 유아 키를 실행하고 전원 버튼을 통해 컴퓨터를 종료하기로 결정 기억했다. 내가 그것을 다시 시작했을 때, 모든 것이 다시 정상이었다. 나는이 프로그램을 좋아하지만,이 작은 버그는 좌절이다. 그렇지 않으면 5 성급 등급을 줄 것입니다.

그것은, 나는 하나의 별을 벗았다. 유아는 그것을 사랑 하는 유일한 나쁜 것은 더 많은 잠금을 해제 하기 위해 리뷰를 작성 해야 하는 것입니다… 음 그들은 단지 2 살 짜리 아이들을 좋아합니다!!! 게임을 배우는 어린 아이들은 미취학 아동을위한 게임 / 퍼즐의 모음입니다. 당신의 사전 K 아이 색상, 모양, 과일, 야채, 영어 알파벳, ABC 파닉스, 숫자, 생물 (동물) 계산, 음악 노트, 기본 피아노 및 추적을 가르칩니다. 대화 형 학습은 아이들이 운동 학습자로 유치원에 들어갈 때 교육의 훌륭한 모드입니다. 2-4 세에 대한 14 개의 고품질 유아 게임, 아이들이 재미있는 게임의 경험에 매료 유지합니다. 학습 기반의 유아 교육 활동은 아이들이 어린 시절에 호기심을 심어주기에 완벽합니다. 아이들을위한 교육 게임은 자신의 속도로 배울 격려.

아니 승리와 더 잃고 시간 동안 즐겁게 아이를 유지하지 않습니다. 각 활동이 끝날 때 얻은 보상과 감사는 아이의 사기를 향상시킵니다. 각 퀴즈 자체는 어린 아이들을위한 아기 장난감 역할을합니다. 사랑스러운 스티커는 충분한 포인트를 득점 한 후 상자에 수집 할 수 있습니다. ** 베이비 게임은 다음 기술 1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젊은 마음을위한 열네 다채로운 매력적인 활동. 2. 초등학생의 기초 무대를 위한 핵심 활동. 3. 아이들을 바쁘게 하고 참여시키는 동안 조기 학습을 위한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아이들을위한 인지 능력을위한 기본 게임. 5. 조기 학습 게임을 사용하여 손과 눈의 조정. 6. 유아의 집중력과 기억력 발달. 7. 시각적 인식 8. 디지털 아기 장난감 9. 분류 10. 대칭 11.

당신의 아기 12의 운동 능력 개발. 피아노를 사용하여 기본 음표에 아이를 소개합니다. 13. 유아를위한 색상을 소개하는 아기 색칠 게임 .kids ** 유아를위한 어린이 게임 목록 – 매달려 과일 – 부동 거품 – 그림자 를 일치 – 색상을 채우기 – 색상 재미 – 배고픈 개구리 – 스크래치 – 수중 캐치 – 풍선 팝 – 풍선 재미 – 직소 퍼즐 – 바다 원더 – 쓰기 를 배우십시오 – 피아노 유아 교육 게임은 유치원학습의 훌륭한 모드입니다. 그것은 아주 어린 시절부터 학습에 대한 관심과 긍정적 인 태도를 심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학습 또는 체험 학습을 수행하 여 학습은 유아와 아기에 게 기본 개념을 소개 하는 가장 권장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아이의 학습 스타일에 대한 전문가를 인용 : “아이들은 운동 및 사실 학습자로 유치원에 들어가서 배우고 있는 모든 것을 움직이고 만지십시오. 2학년이나 3학년이 되면 일부 학생들은 시각 학습자가 되었습니다. 늦은 초등학교 년 동안 일부 학생, 주로 여성, 청각 학습자가된다.

그러나, 많은 성인, 특히 남성, 그들의 생활 내내 운동 및 tactual 강점을 유지 합니다.” (리타 스태퍼드와 케네스 제이 던, 개인 학습 스타일을 통해 중고등학생을 가르친다. 앨린과 베이컨, 1993년).

Related articles

What Is a Formal Contract in Business

A formal contract in business is a legally binding agreement between two or more parties that outlines the terms and conditions of a business transaction. These contracts are essential in modern business and are used […]

Learn More

asp net url 파일 다운로드

… WebClient wc = 새 웹 클라이언트();wc) Headers.Add(“사용자 에이전트”, “모질라/5.0(Windows NT 10.0; Win64; x64) AppleWebKit/537.36 (KHTML, 도마뱀처럼)”);일부 문자열 = wc. 다운로드 스트링(“http://www.example.com/somefile.txt”); … System.Net;공용 클래스 WebClientWithTimeout:WebClient{ 보호 된 재정의 WebRequest GetWebRequest (Uri 주소) { WebRequest […]

Learn More

Motor Vehicle Rental Agreement Template

As a responsible driver, it`s always important to have your ducks in a row before hitting the open road. One of the most important steps in renting a motor vehicle is making sure you have […]

Learn More